공지사항

저작권에 대한 권리와 법적인 책임에 대해서...

컨텐츠 정보

본문

마루밑다락방 (이하 '당 커뮤니티')과 이곳을 운영하는 제3의 사람 (이하 '시삽')은 당 커뮤니티에서 올라오는 전체 게시물 (이하 '게시물')에 대한 창작과 함께 발생하는 저작권의 권리와 이에 상응하는 법적인 책임에 대해서 일체 소유하고 있지 않으며,

창작과 함께 발생하는 저작권의 권리와 이에 상응하는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와 *저작권자가 소유 합니다.

다만, 당 커뮤니티와 시삽이 소유라 명시된 경우에 한하여 위와 같이 행합니다.
또한, 당 커뮤니티와 시삽 그리고 회원이 공동 연구된 자료인 경우 공동의 권리와 책임임을 확증 합니다.



----
1. 게시자와 저작권자 : 게시자가 저작권자로부터 재배포 계약을 체결한 공유 제1차 저작자와 제2차 저작자로 나뉘어 저작권의 권리와 책임이 따름을 의미 함.

2. 2018년도 부터 새로운 운영권자 "수완컴퍼니"도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모든 창작물의 저작권은 게시자에게 있음을 인정합니다. 또한 모든 모든 법적책임은 게시자에게 전가합니다. 수완컴퍼니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른 책임만을 지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마루밑다락방님에 의해 2016-05-28 22:00:07 새소식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마루밑다락방님에 의해 2017-01-19 21:21:21 옛날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페이스북에서 만나는 마루밑다락방


알림 0